본문 바로가기

[ 일상다반사 ]/기타..

구경모님의 [ 전년도(2005 년 을유년) 운세 ]

이 운세는 입춘 이 되는 2005 년 2 월 4 일 부터 2006 년 2 월 3 일 까지의 운세입니다.
이해의 태세는 을유(乙酉)년 이고 구경모님이 만 25 세 가 되는 해이며 구경모님의 평생에서 만 18 세부터 만 27 세 까지 영향을 미치는 정해(丁亥) 대운 속에 들어있는 해입니다

이해는 전년보다는 좋은 해라고 볼수 있습니다.
이해는 이해는 구경모님에게 있어서 무척 좋은 해가 되겠습니다.
경제적인 면에 있어서는 여유가 생기겠고 애정면에서도 어려움이 없는 시기가 되겠습니다. 금전의 유통이 활발해지고 배우자나 연인과의 사이가 원만하니 애정이 돈독해지겠으며 연인이 없는 사람은 연인을 만나기도 하겠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재물운이 오르면 애정운이 안좋아지고 또는 그 반대의 현상이 나타나기도 하겠습니다.
그러나 그리 나쁜쪽으로는 일이 진행되지 않는 것이 이 해에있어서 구경모님의 기본적인 운세입니다.
다만 재물이 창고에 쌓이기 보다는 활발한 융통이 이루어지는 시기이므로축재에 정열을 쏟기보다는 회전되는 자금의 활용에 역점을 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수익의 부분을 부동산이라든지 투기성이 있는 일에 투자하기보다는 개발투자등에 활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특히 축재를 위해 투기성이 있는 일에 손을 대게되면 결과가 결코 좋지 않겠으니 이점 유의하셔야 하겠습니다.
또한 사람의 마음에는 약간의 돈이 생기면 더 큰 돈을 바라는 욕심이 있는데 조금의 여유가 생겼다고 해서 이러한 욕심을 부려서는 안되겠습니다.
스스로의 마음이 밖으로 나서지 못하게 하시고 주위의 사람들을 도와주는 일에 마음을 쓰시면 차후에는 이것이 더욱 큰 자금의 융통을 부르게 됩니다. 애정의 문제도 이와 같으니 자신의 일에만 너무 치우치지 말고 남을 생각하는 마음을 항상 가지고 계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구경모님이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보장되는 좋은 해입니다.


이시기에는 과정이 어려워도 결과가 아주 나빠지는 일은 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간혹 대단히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낙심하지 말고 한걸음 한걸음 전진해 나간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게될것입니다.


[ 2월 - 3월 ]
초반에는 생활에 작은 변화가 있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계획등으로 인해 좋은 결과를 예상할수 있으나 과욕은 금물입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학문적인 연구나 시험에 운이 따르는 시기가 됩니다.
꾸준히 노력해온 분들은 좋은 결과를 기대할만 하겠습니다.
또한 손윗사람의 도움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 4월 - 5월 ]
할일이 많아지고 새로운 대인관계의 형성이 예상됩니다.
수입에 비해 지출이 많게 되고 실속은 없으나 새로운 계획을 위해 준비를 하기에는 좋은 시기가 됩니다.
기혼자인 경우 배우자와의 사소한 트러블이 예상되기도 합니다.


[ 6월 - 7월 ]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달입니다 특히 소화기 계통의 질병이 있는 분들은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하는일도 소강상태로 별 진전이 없겠습니다.
또한 시간이 흐를수록 정신적으로 예민해져서 판단을 그르치기 쉽습니다.
이런 현상이 생긴다고 해도 일시적인 현상이니 여유있는 마음가짐으로 대처하시고 손윗사람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 8월 - 9월 ]
여러가지 일들이 수월하게 풀려나가고 경제적인면이나 대인관계등에서 모두 좋은 달이라 하겠습니다.
다만 지출이 너무 크면 시간이 흐를수록 후유증이 많이 남게 됩니다.
투기성이 있는 일에는 의외의 난관이 있습니다.


[ 10월 - 11월 ]
일상생활에서 공연히 일의 진행에 걸림이 많이 생기게 되고 주위로 부터 본의 아닌 오해를 받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가급적 앞으로 나서는 것을 삼가하시고 잠시 은인자중 한다는 마음으로 행동 해야 할시기입니다. 무리하면 자존심이 손상받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승진이나, 시험등에서도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우며 애정 문제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가능성도 있습니다.


[ 12월 - 다음해 1월 ]
자신의 일이나 일상생활에서 예상하지 못했던 일로 피해를 입거나 손해를 보는 일이 많은 달입니다.
마음의 안정을 이루기가 어려운 시기라고 할수 있습니다.
건강도 주의를 요하며 웃사람과 관련된 문제로 어려움이 따를 가능성이 많습니다. 보증이나 금전거래 등의 문서와 관련된 일은 결코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 어려우니 신중하게 처신하시기 바랍니다.


월운세가 그 해 운세의 영향을 받는것과 마찬가지로 한해의 운세도 평생동안 10 년 단위로 변화하는 대운의 영향을 어느정도 받게 됩니다.
서두에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이해는 구경모님의 평생에서 만 18 세부터 만 27 세 까지 영향을 미치는 정해(丁亥) 대운 속에 들어있는 해이며 계속해서 1 - 2 년 동안은 그 영향을 받게 됩니다.
정해(丁亥) 대운의 시기는 구경모님의 일생에서 여러가지 여건은 괜찮으나 정작 필요한 때에는 운이 따르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시기라고 볼수 있으므로 연운세도 어느정도 그 영향을 받게 된다고 보아야 합니다.
이점도 연운세를 전체적으로 판단하는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거 참 희한하네.
하이통 한국 가자마자 올해 사주부터 좀 봐야겠다. 쿨럭.
출처 : 예.사.주.

'[ 일상다반사 ]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 [킹콩]은 암컷이다  (8) 2006.02.25
[펌] 꼭지점 댄스 따라하기  (6) 2006.02.25
구경모님의 [ 타고난 성격 ]  (0) 2006.01.09
A~Z 문답  (2) 2006.01.09
마틴 괴롭히기  (2) 2006.01.07